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트럼프 55% vs 해리스 43%: 해리스의 무서운 상승세 – 폴리마켓

by 솔향기정 2024. 8. 2.

폴리마켓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럼프와 해리스의 대선 승리 가능성

블록체인 기반 예측 플랫폼 폴리마켓에 따르면, 해리스 부통령의 대선 승리 가능성이 무섭게 상승하고 있다. 1일(현지 시간) 폴리마켓 데이터에 따르면, 11월 대선에서 승리 가능성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55%,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43%를 기록 중이다. 이 글에서는 폴리마켓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럼프와 해리스의 대선 승리 가능성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.

폴리마켓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럼프와 해리스의 대선 승리 가능성

해리스의 상승세

바이든 대통령의 불출마 선언

해리스 부통령의 당선 가능성은 지난달 조 바이든 대통령이 불출마를 선언한 이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. 바이든 대통령의 불출마 선언은 민주당 내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차기 대선 후보로 떠오르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. 이에 따라 해리스 부통령의 지지율은 지속적으로 우상향하고 있다.

실리콘밸리의 지지

해리스 부통령은 암호화폐 정책에 대해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,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탈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. 대표적인 친 암호화폐 인사인 마크 큐반은 해리스 지지를 표명했다. 이러한 지지는 해리스 부통령의 대선 승리 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.

트럼프의 하향 추세

암호화폐 정책

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친 암호화폐 정책을 정면에 내세우며, 일론 머스크 등 실리콘밸리 유력 인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. 트럼프는 암호화폐 정책을 통해 실리콘밸리와의 연대를 강화하고, 이를 통해 지지층을 확대하려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.

지지율 하락

하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의 승리 가능성은 70% 고점에서 하향 추세를 보이고 있다. 이는 해리스 부통령의 상승세와 대조적인 모습이다.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여전히 높은 지지율을 유지하고 있지만, 해리스 부통령의 상승세에 밀려 지지율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다.

맺음말

폴리마켓 데이터에 따르면, 트럼프 전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의 대선 승리 가능성은 각각 55%와 43%를 기록하고 있다. 해리스 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의 불출마 선언 이후 지지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, 실리콘밸리의 지지를 통해 대선 승리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.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친 암호화폐 정책을 내세우며 실리콘밸리 유력 인사들의 지지를 받고 있지만, 지지율이 하락 추세에 있다. 향후 대선 결과는 두 후보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.

반응형